WorkAid | 유티이씨
WorkAid

1인 1비서 그룹웨어 워크에이드

  • 업무효율을 높여줄 나만의 AI 비서
  • 모바일로 쉽고 편한 근태관리
  • 강력한 데이터 분석 및 리포트 기능
WorkAid app image
제품소개
AI가 함께 일하는 그룹웨어, 일의 효율을 새롭게 정의합니다.
문서작성, 일정관리, 전자결재, 근태관리까지
  • WorkAid는 대규모 언어모델 기반의 AI 비서와 에이전트가 실시간으로 업무를 지원하는 통합 지능형 그룹웨어입니다.
  • AI의 음성 대화와 스마트 브리핑 기능으로 일의 속도를 높이고, OCR 기반 지출결의서 자동 작성과 맞춤형 테마 설정으로 조직마다 최적화된 업무 환경을 제공합니다.
  • 관리자는 근무지·출퇴근 현황을 실시간으로 관리하며 모든 구성원이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스마트워크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.
  • # AI 그룹웨어
  • # AI 비서
  • # 전자결재
  • # 지출관리
  • # 근태관리
  • # 맞춤형 테마
  • # 통합업무플랫폼
WorkAid의 업무 프로세스
WorkAid의 기능 소개
  • 실시간 음성대화
    • AI 비서에게 미팅 일정을 잡아달라고 요청하면 요청사항에 맞게 미팅일정을 잡아줘요.
    • 오늘의 일정, 결재현황, 이메일요약, 휴가계 상신 등의 업무를 인터랙티브 액션으로 손쉽게 실행할 수 있어요.
  • AI의 스마트 브리핑
    • AI 브리핑으로 오늘의 날씨, 일정, 결재현황, 공지사항, 메일 등 주요정보를 한눈에 확인하고 음성으로 들을 수 있어요.
    • 대시보드 각 항목을 꾹 눌러 끌어다 놓으면 AI가 데이터를 분석한 후 자동으로 설명해줘요.
  • 지출결의서
    • 영수증을 카메라로 촬영하면 OCR 기술이 내용을 정확히 인식 하여 영수증 내용을 입력해줘요.
    • 쉽고 빠른 지출관리로 단순 반복작업에서 벗어나 업무시간을 절약하세요.
  • 전자결재
    • 휴가신청서, 지출결의서, 품의서 등 다양한 결재 양식을 회사에 맞게 커스터마이즈 하여 사용할 수 있어요.
    • 모든 결재 문서를 통합 관리하고 검색 기능을 통해 효율적으로 문서를 찾고 관리하세요.
  • 출퇴근 근무지 관리
    • 직원별로 출퇴근 근무지를 추가하여 각기 다른 장소에서 출퇴근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어요.
    • 영업직이나 외근직 직원들은 설정된 장소를 통해 더욱 탄력적으로 출퇴근을 관리하세요.
  • 통합 관리 기능
    • 직원별로 출퇴근 근무지를 추가하여 각기 다른 장소에서 출퇴근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어요.
    • 영업직이나 외근직 직원들은 설정된 장소를 통해 더욱 탄력적으로 출퇴근을 관리하세요.
    근무통계
    일별, 주별, 월별 근무 현황을 한눈에
    휴가현황/휴가신청내역
    남은 휴가 일수 확인부터 관리까지 한번에
    공지사항
    회사와 직원 모두를 위한 스마트 공지 시스템
    전자계약
    계약서 작성부터 관리까지, 스마트한 계약관리
    증명서 발급
   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스마트한 증명서 발급
  • 커뮤니케이션
    AI 채팅, 대시보드 알림, 커뮤니티
  • 인터페이스
    직관적인 UI, UX
  • 업무효율성
    AI 업무 요청, 실시간 알림
  • 높은보안성
    강화된 보안 프로토콜 제공
  • 유연한협업
    전자문서, 휴가, 외근일정 공유